RMIT University vietnam brings a world-class education to the heart of Asia
  • The Residential Centre

    RMIT 호치민 캠퍼스는 학교 내에 학생 숙소 (기숙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가구 뿐만 아니라 냉난방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기숙사 내의 금고, 대학 인트라넷 무선 연결, 프린터 등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 기숙사 관리팀 상주로 안전한 생활
    - 기숙사 거주자 전용 별도 학습 공간
    - 각 층 주방시설 사용 가능
  • rmit대학교
  • RMIT 기숙사 시설 정보
  • University Staff 안전한 생활을 위한 기숙사 관리팀이 항시 상주하고 있습니다.
    숙소 관리자는 오전 7시~오후 10시, 보안 관리자는 오후 10시~오전 7시까지 리셉션을 관리합니다.
    Internet 학생들은 각 숙소에서 무선 인터넷에 접속 (학교 IT 이용 정책과 지침의 조건 준수)할 수 있으며,
    1층에 위치한 프린터에 무선 인터넷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Reading Rooms 기숙사 거주자라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독서실이 모든 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 곳에서 다른 학생들과의 모임, 독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Food Preparation Kitchens 각 층마다 위치한 주방시설에는 4개의 전기 스토브, 냉장고, 밥솥, 주전자, 전자레인지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학생들은 개별 조리도구와 음식재료를 주방에 준비된 사물함에 보관할 수 있으며, 공용 냉장고에 본인의 음식을 구분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식탁과 의자가 구비된 이 공간에서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Printing Lab 기숙사 거주자 전용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컴퓨터와 프린터는 건물 1층의 컴퓨터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Recreation Room 기숙사 거주자 및 방문객을 위한 레크레이션 시설에는 학생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시설과 라운지, TV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방문객이 있는 경우 사전에 리셉션에 방문자 등록을 완료 해야 합니다.
    Laundry Room 거주자 전용 세탁실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세탁기, 건조기, 다리미가 갖추어져 있으며, 빨래를 널 수 있는 외부 공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rmit대학교

RMIT 기숙사 이용 규칙

기숙사 공용 공간 : 1층

일부 공간을 제외하고는 숙소가 위치한 층 외에 다른 층의 방문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층에 거주하는 학생과 모임을 갖고자 할 경우에는 1층의 레크레이션 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

학생들은 주방, 레크리에이션 룸, 외부 뜰을 포함한 기숙사 방 안, 공용 구역 내에서 술을 마실 수 없습니다.

기숙사 부재 시

하룻밤 또는 짧은 시간동안 기숙사를 임시로 비우는 경우 (캠퍼스 밖 친구 방문, 주말동안 집에서 휴일을 보내는 등)
기숙사 담당자에게 기숙사를 비우는 날짜와 연락처를 제공하는 임시 부재 등록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가구

기숙사 내부의 가구와 시설은 어떤 상황에서도 숙소 간 교환하거나 양도할 수 없으며, 제거할 수 없습니다.
* 다음 제품은 기숙사에 가져올 수 없습니다.
매트리스, 식사 테이블 또는 식탁의자, 세탁기 또는 건조기, 찬장 또는 서랍, 다리미와 다리미판, 밥솥, 전자레인지, 휴대용 가스솥, 냉난방기 등

소음

학생 행동이나 소음으로 인해 다른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초래될 경우 학생들은 기숙사 리셉션으로 연락할 수 있으며
기숙사 담당자는 제기된 모든 문제를 조사할 권한이 있습니다.

파티

주거 센터 내에서 어떤 종류의 파티도 엄격히 금지되어있으며, 기숙사에 거주하는 학생들만 해당 층에 모일 수 있습니다.
기숙사에 거주하는 모든학생들은 모임을 원할 시 1층 레크레이션 룸에 모이는 것을 권장합니다.

애완동물

모든 애완 동물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방 이동

기숙사 방 이동 요청은 입주 전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으나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흡연

기숙사 내의 모든 내부 공용 공간에서는 흡연이 허용되지 않으며, 학생들은 1층 레크레이션 룸 바깥 뜰에서만 흡연이 가능합니다.

귀중품 보관

중요한 개인 물품은 항상 침실의 장롱 안에 설치된 안전 금고에 보관하는 것이 원칙이며,
그 이외의 공간에 보관된 개인 물품의 분실, 도난 또는 손상에 대한 책임은 기숙사 관리팀이 지지않습니다.

방문객

학생들인 최대 2명의 방문객을 초대할 수 있으며 모든 방문객은 기숙사 리셉션에 접수를 해야합니다.
방문객은 레크레이션 룸, 외부 앞마당을 포함한 1층 출입만 가능하며, 통행금지시간 (오전 7시이전 기숙사 출입 불가)을 준수해야합니다.
규정을 어길 시 학생은 기숙사에서 퇴출 될 수 있고, 방문객이 허가되지않은 공간에 있을 경우 모든 학생들은 기숙사 리셉션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