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IT University vietnam brings a world-class education to the heart of Asia

RMIT Vietnam
Bachelor

  • 경제&금융
  • 국제통상
  • 물류학과
  • 경영학과
  • 관광경영
  • 마케팅학과

Bachelor Of Business (Economics & Finance) / 경제 & 금융확과

프로그램 코드
기간
소속
입학조건 (학력)
BP251
3년
경영대학교
고등학교 졸업이상
캠퍼스
입학가능시기
학비
입학조건 (영어)
사이공사우스, 하노이
2월/6월/10월
USD 32,386(3년)
IELTS 6.5(6.0)
베트남은 새로운 산업, 사업 및 투자 기회에 힘 입어 세계 시장에서 주요 힘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장으로 심각한 경제적 어려움이 초래되며 경제 및 금융에 대한 깊은 이해를 지닌
숙련 된 전문가는 베트남의 미래 번영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RMIT Vietnam의 경영 학사 (경제 및 금융)는 이러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베트남의 경제적 미래에 기여할 수있는 필요한 기술, 지식 및 비판적 사고로 당신을 준비시킵니다.
이 프로그램은 높은 수준의 재무 및 경제 분석을 수행 할 수있는 기술 및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및 동료와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핵심 학습 외에도 커리어 니즈 나 개인적인 관심사에 맞게 네 가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MIT의 차이점 : 실시간 거래 시뮬레이션을 연습 할 수있는 금융 거래 연구소 (Financial Trading Lab)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Bachelor Of Business (International Business) / 국제통상학과

프로그램 코드
기간
소속
입학조건 (학력)
BP251
3년
경영대학교
고등학교 졸업이상
캠퍼스
입학가능시기
학비
입학조건 (영어)
사이공사우스, 하노이
2월/6월/10월
USD 32,386(3년)
IELTS 6.5(6.0)
RMIT의 경영 학사 (국제 비즈니스) 프로그램은
점점 더 네트워크화 된 세계에 이상적으로 적합한 글로벌 관점과 국제적인 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사 경영 (국제 비즈니스) 관리 기술 및 국제 법률, 글로벌 마케팅, 기업가 정신 및 거시
경제학의 연구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동향 분석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또한 경제, 재무 및 경영과 같은 전통적인 비즈니스 관행에서 강력한 기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강사는 실제 사례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모델을 다른 국제 직장에 적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며
인턴십은 국제 업무 환경에 기술을 직접 적용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제는 학위를 취득 할 적절한시기입니다. 베트남은 세계에서 가장 개방적인 경제 중 하나이며,
2017 년 1 월 HCMC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역동적 인 도시 (JLL 도시 모멘텀 인덱스 2017)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점점 더 많은 국제 기업들이 베트남에 가서 사업을하게됨을 의미하며 이는 다시 일자리를 증가시킵니다.

RMIT의 차이점 : 국제 대학에서 공부하면 학생들에게 글로벌 시각과 우수한 비즈니스 의사 소통 기술을 영어로 제공합니다.

Bachelor Of Business (Logistics & Supply Chain Management) / 물류학과

프로그램 코드
기간
소속
입학조건 (학력)
BP251
3년
경영대학교
고등학교 졸업이상
캠퍼스
입학가능시기
학비
입학조건 (영어)
사이공사우스, 하노이
2월/6월/10월
USD 30,553(3년)
IELTS 6.5(6.0)
물류 및 공급망 관리 전문가는 사람, 제품 및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그들은 전 세계로 물건을 옮기고 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있는 전략을 수립하며 브랜드 또는 제품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합니다.

세계화 및 경제 통합은 물류 및 공급망 관리 전문 지식을 갖춘 관리자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으며
베트남 및 아세안 지역의 기업은 이러한 분야에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조달, 운영 관리, 운송, 유통 및 공급망 설계와 같은 물류 활동의 토대를 얻고 역동적 인 글로벌 시장에서
베트남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향상시킬 리더가되기 위해 필요한 추가 기술을 개발할 것입니다.

RMIT의 차이 : 업계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용주가 기대하는 실용적인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으며
모든 학생들에게 이러한 기술을 연마 할 수있는 인턴십을 제공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핫 성장 산업"이벤트에 등록함으로써 물류 및 공급망 관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참고 : 행사는 북부 지역에만 해당됩니다.)

Bachelor Of Business (Management) / 경영학과

프로그램 코드
기간
소속
입학조건 (학력)
BP251
3년
경영대학교
고등학교 졸업이상
캠퍼스
입학가능시기
학비
입학조건 (영어)
사이공사우스, 하노이
2월/6월/10월
USD 32,386(3년)
IELTS 6.5(6.0)
현대 경영은 효과적인 의사 소통, 사람과 재정의 조직, 기술 이해를 포함합니다.
RMIT의 경영 학사 (경영) 프로그램은 현재의 추세에 맞춰 모든 산업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 리더가 될 수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오늘날의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 배우게됩니다.
우리의 과정은 의사 결정시 윤리적 판단을 적용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인적 자원, 마케팅, 재무, 경영 및 기업 지속 가능성에 대해 알려줍니다.

우리의 경영 학사 (경영)는 융통성이 있습니다.
즉, 다른 비즈니스 분야의 미성년자를 연구하거나 다른 분야의 선택 과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RMIT Melbourne에서 동일한 비즈니스 과정을 한 두 학기 동안 공부할 수도 있습니다.

RMIT의 차이점 : 저희 프로그램의 실질적인 접근 방식은 현대적인 비즈니스 환경과 관련이 있으며
고용주가 찾고있는 부드러운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이러한 기술에는
높은 수준의 문제 해결, 의사 결정, 팀에서 일하는 능력, '생각 밖의 생각'이 포함됩니다.

Bachelor Of Tourism & Hospitality Management / 관광경영학과

프로그램 코드
기간
소속
입학조건 (학력)
BP251
3년
경영대학교
고등학교 졸업이상
캠퍼스
입학가능시기
학비
입학조건 (영어)
사이공사우스, 하노이
2월/6월/10월
USD 27,528(3년)
IELTS 6.5(6.0)
베트남에서 성장하는 관광 및 환대 산업은 리더십과 관리 기술,
문화적 인식을 갖춘 전문가에 대한 강한 요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즐기고,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관광 및 호텔 경영 프로그램의 새로운 학사 과정은
여러분이 국제기구와 지역기구에서 효과적으로 일할 수있는 세대의 지도자가 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관광 및 호텔 경영학 학사는 국제 표준 및 글로벌 전망을 반영하는 동시에
현지화 된 콘텐츠 및 실제 경험을 통해 지역 사회와 계속 연결되어 있습니다.

RMIT의 차이점 : RMIT의 관광 및 호텔 경영학 학사 과정은 다른 학업 분야에서 두드러지며,
학생들은 학기 중 12 주간의 주력 산업 인턴십 혜택을 얻습니다.
이는 관련 실무 능력을 더욱 발전시키고 산업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를 돕고
성공적인 경력 경로를 신속하게 추적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학생들은이 흥미 진진한 산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인 소프트 스킬 및 특정 직업 중심의 특성을 개발합니다.

Bachelor Of Business (Marketing) / 마케팅학과

프로그램 코드
기간
소속
입학조건 (학력)
BP251
3년
경영대학교
고등학교 졸업이상
캠퍼스
입학가능시기
학비
입학조건 (영어)
사이공사우스, 하노이
2월/6월/10월
USD 32,386(3년)
IELTS 6.5(6.0)
RMIT에서 마케팅을 배우는 것은 사람들을 움직이게 하는것에 대한 자연스러운 호기심과 단어와 이미지로 인한
독창성을 사용하여 산업 기반 프로젝트에서 작업 할 수있는 기회를 결합합니다.

RMIT의 비즈니스 전문 학사 (마케팅) * 프로그램은 독창성, 분석 기술 및 전문 비즈니스 지식을 결합하여
고객과 의사 소통하고 지역 및 국제 기관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실제 사례 연구에 적용되는 마케팅 원칙과 이론을 사용하여 비판적으로 생각하도록 가르칩니다.
고객 이해, 제품 및 브랜드 전략 수립, 가격 책정, 판촉 및 유통에 대한 정보에 근거한 결정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또한 시장 조사 및 분석 방법을 배우고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에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 RMIT는 업계 동향을 따라 가기 위해 끊임없이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있으며이 프로그램은 2017 년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새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새 프로그램으로 전환되고 학사 과정에서 이수한 학점을 인정 받게됩니다. 비즈니스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