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IT University vietnam brings a world-class education to the heart of Asia
rmit

Bachelor of Professional CommunicationUNDER GRADUATE

rmit

Bachelor of Professional CommunicationUNDER GRADUATE

Program codeBP222

Duration3 years

Application deadlines23 Feb 2024
14 Jun 2024
11 Oct 2024

IntakesFeb or Mar
Jun or Jul
Oct

LocationSaigon South
Hanoi


급성장하는 미디어 커뮤니케이션분야에서 크로스플랫폼 기술을 가진 다재다능한 미디어 전문가가 되기 위한 과정입니다. 취업에 바탕을 둔 이 학위는 유익하고 흥미진진한 전통적이고 디지털적인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이 학위는 광고와 홍보에 초점에 두고 있습니다. 광고주들은 소비자들의 행동에 변화를 주는 상품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구축하고자 하며 홍보 실무자들은 이슈나 조직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형성하기위해 대중들에게 알리고 영향력을 행사하려고 합니다. 커뮤니케이션분야에서 광고, 홍보 그리고 디지털 기술을 갖추고 있는 졸업생들의 필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이 학위의 최신 학습 활동을 통해서 자신있게 관련 산업으로 진출 할 수 있게 됩니다.
학년별 과목 소개
  • Semester 1
  • Introduction to Advertising
  • Foundations of Public Relations (PR)
  • Making Media
  • Semester 2
  • Professional Communication Foundations
  • Contemporary Asian Modernities
  • Semester 3
  • Public Relations Research Methods
  • Applied Public Relations Research: Insights to Action
  • Asian Media and Communication
  • Semester 4
  • Creative Advertising
  • Communication Strategy and Planning
  • Exploring Asian Popular Culture
  • Semester 5
  • Copywriting
  • Professional Writing
  • Program elective**
  • Semester 6
  • Art Direction
  • Interdisciplinary Communication Project
  • General elective*
  • Semester 7
  • Client Management
  • Issues, Risk and Crisis Communication
  • General elective*
  • Semester 8
  • Professional Communication Capstone Studio
  • Semester 9
  • Media and Communication Flagship Internship
  • * General elective: Students can choose from elective courses offered across the university in any program.
  • ** Program elective: Students choose from elective courses offered specifically for this program:
  • Cinema and Nation
  • Advertising Media
  • Asian Mobilities: Practices, Experiences and Impacts

학습평가 및 교육

RMIT 베트남캠퍼스에서는 학생 중심의 학습에 초점을 맞추고, 교육 실습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교육방법에는 대면수업, 그룹수업, 그룹수업, 세미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 코스에서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하는 프로젝트 작업을 하는 실제적인 배움의 방식을 제공합니다. RMIT는 베트남 마켓에 대한 케이스 스터디를 하기 위해 유명한 마켓팅 커뮤니켇이션 에이전시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들은 현지 마켓, 현지 소비자 그리고 현지 미디어 환경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졸업생들에게 요구되는 기술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들을 평가를 하게 됩니다. 시험, 과제,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프로젝트로 평가를 하며 평가는 개인 혹은 그룹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졸업 후 진로

커뮤니케이션 학사과정 졸업생들은 가장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으며, 아래의 직업군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 회계 매니저
  • - 고객 서비스 책임자
  • - 카피라이터
  • - 디지털 콘텐츠 개발자
  • - 정부 및 비정부기구 통신 기획자
  •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자
  • - 언론 고문 또는 대변인
  • - 언론/홍보 전략가
  • - 온라인/모바일/소셜 미디어 제작자

추후 학업

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료하면 RMIT 베트남 및 호주에서 honours 또는 대학원 과정에 진학할 수 있습니다.

  • FeesPayments can be made each semester, on a course-by-course basis.
  • Fee program Annual tuition fee
    (based on full time study load - 8 courses)
    Whole program fee
    (22 courses - 288 credits)
    13,970 USD (indicative USD fee) ~ 334,570,000 VND 41,909 USD (indicative USD fee) ~ 1,003,709,000 VND
  • 입학조건
  • 학력 PART :
  • - 고등학교 졸업 (내신 80%) 이상 또는 전문대학 졸업 또는 4년제 대학교 중 1학년 이상 수료
  • - 만약 비슷한 전공으로 학업을 하신 경우 학점 면제를 신청을 해 볼 수 있습니다.
  • 영어 PART :
  • - IELTS (Academic) 6.5+ (no band below 6.0)
  • - TOEFL iBT 79+ (with minimum score of 13 in Reading, 12 in Listening, 18 in Speaking and 21 in Writing)
  • - Pearson Test of English (Academic) 58+ (no communication band below 50)
  • - Cambridge English: Advanced (CAE) or Proficiency (CPE) 176+ (no band below 169)

RMIT 편입제도

RMIT 베트남 캠퍼스에서 학업을 하였을 때 같은 학과인 경우 RMIT 호주 캠퍼스로 언제든 편입이 가능합니다.
가령 베트남캠퍼스에서 1학년 2학기까지 수료하고, 2학년 1학기부터 호주 캠퍼스에서 듣고 싶다면, 정확하게 2학년 1학기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코스 학업기간
    Bachelor of Business 1년 베트남 + 2년 호주 or 1.5년 베트남 + 1.5년 호주